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소년상후(後)사3급 자격증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1:29

    >


    안녕하세요~저는 학점 은행제로 마움학 학사 학위를 받거나 청소년상 다음의 회사 3급을 준비한 박현ㅇ이다 이다.선생님이 향후 진행되는 것 때문에 후기 1회 남기라고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저는 원래 일반사무직 회사를 준비하던 주준생이었어요. 원래 마음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대학 원서를 접수할 때도 심학과를 넣어보고 싶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경영학과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다른 분들은 원하는 전공이 있는데 왜 부모님의 의견에 맞췄는지 소견서우선전문대학에 지원했습니다 원치 않았던 전공으로 입학해서 그랬는지 학교생활이 지루하게 느껴졌고 아무래도 졸업은 했지만 취업준비하다보니 심학쪽을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고 편입을 해볼까 소견했습니다 하지만 편입까지 부모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그래서 다른 비결은 없다고 신 조사, 사이버대, 방송 통신 대학도 전부 조사했지만 4년.. 당연한 기간인데 편입을 소견해서 그런지 길게 느껴졌어요.


    그 학점 은행제를 알게 되고, 온라인으로 대학 졸업 증서를 취할 수 있고, 법적으로 1조의 대학 등록 과정과 똑같이 인정되고 편입 이본의 대학원 입학 준비하는 것도 많이 활용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1 그어진 것은 학년이 아니라 단위를 충족시키는 방식이므로 내가 조금만 노력하면 4년씩 안 걸리고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그런데 글자로 읽으면 좀 헤매는 부분이 있어서 본인과 있는 카드인 상담 신청했습니다 무료라 학점은행제로 어떻게 수업을 듣고, 졸업장을 받을 수 있는지 설명 듣고, 보통 얼마가 드는지 기간이나 과정 설명을 들으니 아르바이트 하면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우선 본인 중 대학원을 준비하던 취업 준비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함께 하려고 했죠.그냥 선생님한테 상담만 받고, 혼자 해보려고 했는데 몇 수업을 들어야할지 모르겠고, 소견보다 좀 어렵기 때문에..선생님께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도움 요청하고, 수업 시작할 수 있다고!


    >


    아내 sound에게 신청을 도와달라고 내용을 물었을 때, 다른 필요한 것은 없냐고 물어봤지만, 그냥 컴퓨터만 된다면 신청은 바로 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제1정 맞추고 어느 교육원에서 어떤 수업에서 들어야 하는지도 알려서 주셔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의 수업은 그대로 진짜 드라마과 영화를 보게 분할 배치하고 좀 급한 1 있으면 하고 중간 중간 한번 확인하고 주게 들어간 것 같아요! 공부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전공수업은 조금 열씸히 들었지만..학과명은 교양수업은 다 듣기가 힘들었습니다.​ 물론 참석 기간이 2주 저에게 바로 아주 힘들게 듣는 것은 없었지만 아르바이트하면서 그러자 아내 sound에는 시간 배분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그대로 무이에쵸은 기둥에 묶어 묻거나 해서, 잊어버리고 들리지 않는 곳이었던 것도 꽤 많았습니다.


    그래도 좀 나쁘지 않으니까 제가 요초를 정해놓았거든요? 예를 들어 월화수는 자격증 공부를 하고, 목금은 학점은행제 수업을 듣는 것처럼? 그래서 거소음보다 훨씬 여유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시험이 나쁘지 않고 과제가 좀 걱정되긴 했지만 선생님께서 쉽게 할 수 있는 노하우나 요령을 가르쳐주셔서 힘들지 않게 시험을 보고, 수업을 듣고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ᅲᅲ 있는 곳은 정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선생님께 감사했습니다.


    >


    ​.나는 기간은 3학기 정도 걸린 것 같군요 내가 전문대 졸업한 것을 80단위까지 끌고 올 가능성이 있다고 하셨는데 모으고 오니까 전공 수업만 추가로 들면 되는 상황 이옷오소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오래 걸리면 어쩌나 계속 걱정하고 있었거든요.ᅮᅮ 근데 진짜 전문대 자기 언게가 이렇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ᄏᄏ 신기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뭔가 좀 이상한 느낌도 생기기도 하네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아, 저는 단위만 그어서 왔는데, 학점으로 인정되는 자격증?도 있고, 독학 사라는 시험을 활용하면 기간을 더 줄 1수 있다고 합니다~ 나도 아내 sound에 단위 올릴 수 없었을 뿐더러 어떻게 올리는지 몰랐는데 선생님한테 배워서 빨리 준비된 것 같아요!​ 나도 모르게 기간을 주는 1수 있는 것이 있었다구요! 그래서 더 빨리 준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하면 한번 상을 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최종학력 과목에서 딴 학점이 어느 정도 과가 되느냐에 따라서도 기간이 달라진다고 하셨거든요!


    >


    sound.. 느꼈던 점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뿌듯하기도 하고 조금 허무하기도 했어요. 아내 sound에게는 학사학위만 딸려고 했는데, 학위 취득하면 청소년상이다 sound사 자격을 갖출 수 있다고 해서 같이 공부하기 시작했거든요.ᄏᄏᄏᄏ 같이 준비하는게 조금 힘들때도 있었지만 뭔가 관심있었던 일을 하니까 정확하게 더 집중할 수 있었을거에요! 아내 sound 때는, 자주 수업받는 것도 귀찮고, 힘들었지만, 좀 지봉이라 정 스토리를 오히려 편했어요! 알바하면서도 손님이 없을 때는 휴대폰으로 켜고, 출, 퇴근할 때도 굉장히 열심히 들었던 것 같아요.물론 선생님께서 제가 질문할 때마다 늦은 시간이든 주 스토리든 가장 크게 답변해주셔서 더 쉽게 진행할 수 있었고 그 어떻게 할지 방법과 요령을 알려주신 것이 저에게는 진행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진행하면서 초반에 잠깐 이외에는 힘들구나 라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는데, 세음 알아보고 있어서 더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행정절차를 진행해야 졸업장이 자기 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수업을 들으려고 교육원에 들어갔더니 팝업이 뜨는데 이게 자기가 해당되는지도 몰랐죠.​ 그래서 선생님께 물어봤더니 1월 4월 7월 10월에 학습자 등록, 학점 인정을 신청하고, 6월 12월에 학위를 신청하는 거라고 했지요. 그래서 저는 좀 몰아서 한 거예요.미리 알려주셨는데 솔직히 조금 귀찮네요 하지만 이것도 선생님이 미리 알려주셔서 제가 '아, 언제까지니까 천천히 해도 돼'가 된 것인 줄 몰랐으면 졸업장 취득은 아무 수업만 듣고 신청도 못할 뻔 했네요ᅲ.다시 소견하더라도 선생님과 진행한 것이 정말 다행이었을까요?요즘 준비하는 분들도 택무를 혼자 알아보는 것보다 그냥 궁금한 점이 있으면 상굿 다소 받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아무리 알아봐도, 상 그 다음을 해주시는 선생님들은 저보다 더 많이, 제대로 알고 계실테니까요! 저는 어떤 새학위 취득했고, 청소년상 구왔어람사 자격증 시험 준비중입니다.준비하고 있는 다른 분들도 꼭 나처럼 되지는 않더라도 자신의 목표를 꼭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후기 남겨주신 박현ᄋ님, 너희 무 감사합니다.아내 이야기로 심정학사만 준비를 시작했는데 자격증 응시자격증까지 갖춰서 시험준비를 하고 계신대요~^^심정분야는 전문적인 업무에 의해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중심으로 채용이 진행되니까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대다수 분들은 대학원 진학까지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격증 취득, 대학원 입학, 그 기본조건이 되는 것이 심정학사입니다. 대학에 입학하려면 시간, 비용적인 부의 뒤에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다른 비법으로 준비할 수 없는지, 감정하는 분도 꽤 많습니다.또, 온라인으로 진행 가능하더라도 막상 공포 알아보고, 준비하려고 하면 신청, 진행 과정, 행정 수속 등 생각보다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에 시작을 망설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용두선생님은 초상뒤를 통해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부분, 진행방법 등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감정을 하고 주저하는 것보다 가장기위서 상부신청 후 정확히 심정학사 학위 취득을 준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0^​-연두 선생님은 개인 번호를 사용하기 위해서 산 도우이웅의 밤, 낮 시간 관계 없이 항상 가능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