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치미’ 이무송이 노사연과의 달달한 1상, 오전에 1어나면 서로 마사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0:47

    이무송이 노사연대와의 달콤한 일상을 털어놓았다.​ 것 3일에 방송된 MBN'동치미'에서는 부부의 특집에서 '우리가 부부야? 남이야?라는 주제에 대한 내용을 나쁘지 않게 공유했다. 이무송은 내가 견해보다 보수적이었다. 특히 두 사람의 퀸즈, 글씨들을 껴안고 있는 것이 서투릅니다"라고 중얼거렸습니다.이어 방송에서는 예쁘게 보이고 싶은 감정이 있어서 사람들 앞에서 아내에게 더 잘해 주고 있다. 그러자 "집에서도 안 하는데 왜 굳이 사람을 보는 데서 그러느냐"며 "당신은 왜 안과 밖이 다르냐"고 하더라"고 털어놓았다.


    >


    그는 우리는 아직 한 침대에서 잘 때도 스킨터치를 해요. moning에 1어, 본인의 면 누가 이미 서서 부를 것 없이 서로 마사지를 하고 주었다"로맨틱한 1씨에 대해서 전했습니다. 또, 한 이무송씨는 "아내를 위해서 애정 표현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더 착한 남편이 되기 위해 만족할 때까지 더 변하려고 합니다라고 다짐했습니다. 이를 본 출연자들은 "왜 이렇게 죄인처럼 얘기하느냐"며 웃었고, 이무송씨는 "남편은 죄인처럼 사는 게 맞는 것 같다. 죄인인데 아내가 본인에게 사식을 넣어주고 면회 와서 기쁜 마음으로 살면 부부가 글재주가 없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