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봉이의 전성시대! 배우 안재홍 주연 영화 추천 5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9:06

    안녕하세요 루피형 아이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고부터 벌써 1주일 1이 지났네요. 나름대로 올해 계획을 철저히 세웠는데, 여러분은 새해 계획을 잘 지키고 계십니까? 김 1준비한 콘텐츠는 얼마 전 정아의 전성 시대란 제목을 달고 염정아 배우 필모그래피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정봉이의 전성시대라는 제목을 배우 안재홍의 주연영화 추천작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응답하는 하나 988>에서 정말로 저는 인기와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김천 본. 기억하시나요? 매 1같이 쓸데없는 일만 하다며 구박만 받았다. 우리의 정봉이 무엇과 복권 하나 등에 당첨되었어요. 쌍문동 치타 부인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요즘 정스토리 솥을 연상시킬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므로 김 1은 저와 함께 정봉의 전성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안재홍 주연의 영화 추천 5개를 자주 봅니다. ​​



    >


    >


    ​​


    소공녀(20하나 8)


    ​ 정봉의 전성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안재홍 주연의 영화 추천에서 가장 가장 아프소소 소개할 작품은 이 20하나 8년 3월 공개한 영화<소공녀>이다. 이 작품은 20하나 8년 한해를 보내면서 나는 개인적으로 뽑은 최고의 대한민국 영화 속 TOP한 0에 들어갈 만큼이 나 훌륭한 영화였다. 배우 이솜에 좀 더 초점이 맞춰지긴 했지만 극중 그녀의 남자친구로 나온 안재홍도 한 캐릭터의 존재감은 매우 중요했어요. 무엇보다 그녀를 사랑하고 아껴준 청춘의 민낯이라고 할까요? 잘하고 싶은데 잘 되지 않는 그의 인생과 그녀의 인생은 왠지 영화의 중국의 두 인물만은 아니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청춘의 거울이자 자화상이며 그 속에서 배우 안재홍이 보여준 열연은 작품을 이해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웹툰 작가라는 꿈을 가진 청춘으로 어쩔 수 없이 생계를 위해 떠돌 수밖에 없는 그의 선택도, 한 관객의 입장에서 손가락질도 할 수 없는 추함이어서 가슴 아팠던 것 같습니다. 배우 안재홍에게 <소공녀>라는 작품은 분명 그의 많은 필모그래피 중에서 과인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



    >


    >


    ​​


    사냥의 시기(2020.02)


    ​ 두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온 2월 개봉을 앞둔 영화<사냥의 시간입니다. 이 작품은 제 개인적으로도 올해 기대된 korea영화의 중국의 한명이라도 있습니다. 독립영화를 시작으로 드라마, 상업영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는 안재홍의 연기도 다른 변신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작품입니다. 처음이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요? 배우 안재홍은 <사냥의 시간>을 통해 일 스릴러 장르에 도전합니다. 희망이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남자는 가족 같은 절친한 친구처럼 무모한 작전을 미리 계획하게 됩니다. 새 삶을 향한 큰 꿈도 잠시, 그들을 몰아붙이는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본인을 타고 생명까지 위협받게 됩니다. 서로가 세계의 모든 것인 4명의 친구들을 옥죄는 사냥의 시간이라는 스토리를 가지다<사냥의 시간>은<파수꾼>을 연출한<융・송효은>감독의 신작에서 배우"시・발훙"과 "박정민"이 종업원이 만나고 여기에 "치에・우식"그리고"안재홍"이 라인 업을 완성했습니다. ​​



    >


    >


    ​​


    왕의 문재 수첩(20일 7)


    ​ 정봉의 전성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안재홍 주연의 영화 추천 5편 중 세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이 20하나 7년 개봉한 영화<이닥무 씨의 문제 수첩>이다. 배우 이선균과 함께 주연을 맡으며 퓨전 사극물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개봉과 동시에 극장에서 직접 관람했고 하나 60만명을 겨우 넘어 흥행에 실패했으나, 안재홍라는 배우의 필모그래피 중에서는 꽤 나 싱싱한 작품이 아닐까 생각되고<이닥무 씨의 문제 수첩>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엄청난 재능이었고, 능력 있는 신입사관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였고 <이 다금씨의 문제수첩>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에서 배우 안재홍이 맡았던 신입사관 역을 다른 배우가 맡았다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도 못할 정도로 매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줬다고 생각할 것이다. 과인 중에 이런 장르의 퓨전 사극 영화에 다시 한번 도전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곤 하죠.​​



    >


    >


    ​​


    위대한 소파 20하나 6)


    ​ 네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이 20하나 6년 작품< 위대한 소원이에요.다닌다. 역시 시사회에서 먼저 본 영화입니다. B급 코미디 냄새가 나는 영화 아니냐고 소견할 수도 있는데 그게 맞아요. 배우 류덕환을 비롯해 김동연, 그리고 안재홍이 뗄 수 없는 3칭구에서 만난 작품입니다. <몽정기>을 재해석한 느낌이 든 영화였습니다만 여배우 안재홍은< 위대한 소원>를 통과 하고 앞으로의 미래가 매우 궁금한 배우 중 한명 한명으로 상당히 인상 깊은 연기를 보이고 주었습니다. 시종일관 멈추지 않는 웃음이 매력적이었고 그동안 독립영화를 통해 쌓아온 경력이랄까요. < 위대한 소원>이 기폭제가 되면서 바로 최근도 안재홍은 절대 필수 필모그래피의 1개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런 영화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는 소견이 들 만큼 내게도 잊지 못할 코미디 영화이자 안재홍의 필모그래피라고 소견한다. 이 영화는 재개봉을 하면 꽤 기쁠 것 같기도 해요. 극장에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를 정도였으니까요.​​



    >


    >


    ​​


    해치지 않아(2020)


    ​ 정봉의 전성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안재홍 주연의 영화 추천 가운데 마지막으로 소개할 작품은 첫 달 첫 5첫 개봉을 앞둔 영화< 해치지 않아.>입니다. 저는 시사회에서 제일 먼저 만과인을 봐왔습니다. <해치지 않는다>를 통해 배우 안재홍만의 색깔이 더 깊고 선명해진 작품이 아닌가 싶었다. 너무 잘하는 줄 알았던 수습 변호사로 폐업 위기를 맞은 동물원을 잠시 과인마를 운영하게 된 인물을 연기한 그는 영화를 통해 인간적인 면을 캐릭터에 잘 녹였는데요. 저는 배우도 있지만 영화 자체를 너무 뜻깊게 봐서 요즘도 가슴에 깊게 남아요. 감독이 전하려는 의미와 메시지가 매우 강했던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배우들의 시집가는 효과는 물론 안재홍의 필모그래피 속에서도 가혹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


    -정봉이의 전성시대! -배우 안재홍 필모그래피를 한번 봤는데. 드라마와 영화를 모두 종횡무진 하는 것도 좋지만, 저는 다양성 영화로 관객을 자주 만나는 배우 안재홍의 모습이 더 아름다워 보이는 것 같아요. 물론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는 배우로 거듭났으면 좋겠지만 작품 선택에 있어 나만의 소신이 뚜렷한 것 같기도 해요. 금 하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는 다 sound에 재밌다 콘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동안 감기 조심하고 건강 조심하세요 공감은 감사드리고 저를 이웃으로 추가해 주시면 최근 영화 리뷰는 물론 다양한 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