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0:34

    >


    안녕하세요~ 미드/애니/영화 모두 좋아하는 레미엘입니다.오한씨는 제가 최신에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나도 가입 전에 아라시 검색해 봤어눈 ᄏᄏ


    >


    우선, 넷플릭스가 30한 동안 free이용할 수 있습니다.​​​


    >


    301동안 무료 서비스 이용했지만 계속 결제하는 사람, 나야나 우리 다 알면서 속는 것입니다 그쵸?ᄏᄏᄏ


    >


    게다가 무료로 이용 종료 3개 전에 알림 메하나까지 바래다주고.그러다가 이용하는 동안 제가 좋아할 만한 영상도 주천메 하나 보내줬거든요. ᄏᄏᄏ이것도 은근 유용해 ᄏᄏᄏᄒ ᄒ ᄒ ᄒ


    >


    우선 301동안 무료 이용하면서 표결하 라눙 ​ 나의 기준에서는 콘텐츠도 다양하고 광고 없이 정주행할 수 있는 것도 당싱무 좋아.(집밖으로 자기 가기 싫어요....) 해지도 편리하다고, 신언재 해약하고 올까?ᄏᄏᄏ


    >


    첫 요금제를 알아봅시다.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표준/프리미엄 3개로 구성되어 있어 ​ 나는 UHD TV를 샀는데 한개 화질 때문에 프리미엄 요금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 프리미엄은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으로, 그러나 나는 어카운트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공유하는 경우에는 정말 더 싸네요.​ 기타 다양한 기기가 지원되는 점 1개월 free 30일 초서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


    >


    다음 버튼을 눌러 계정을 등록해 봅시다.​​​


    >


    요점 1주소에 가입을 하고, ​ ​ ​


    >


    채널을 자신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찜해 놓을 수 있습니다.키즈용도 가능하겠네요. www센스


    >


    넷플릭스는 멤버십 해지도 간편하지만 계정을 클릭하면 바로 밑에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보통 이런거 다 숨겨놨는데항상 마무리하기가 지루하기 때문에 제가 즐겁게 봤던 넷플릭스미드/아이니 몇 편 소개하겠습니다.


    >


    브레이킹 배드 시즌 한개~5(완결)Breaking Bad​ 내가 정말 재밌게 본 인생, 미드 중 하그와잉입니다(전 우오은타프은 왕겜했지만 마지막으로 저에 대변을 투척했어)​ 사실 브베 보면 중간에 위기가 한번도 방문, 요고로 여기저기 바쁜 일에서 소홀히 되고 한번 도중 하차했습니다만 일어나는 잠깐 쉬는 동안 시즌 하나부터 다시 정규 주행했습니다. 아직까지도 저에게 노힘 강렬한 미드입니다. 추천합니다. ᄏᄏᄏ


    >


    셜록 시즌 1~4(?)Sherlock​ ​ 베네디크토콤보베치을 알게 된 셜록.미남 오이...​ 1단 시즌 11이당크오루이 영화 한편 보는 감정에서..추리물 오타쿠는 그냥 두둥실할 뿐이지 제발 시즌 내내 나 오면 하관인컨버배치가 닥터스트렌지 주인공이 되면서 스케줄 문제와....마틴·프리먼도 휴식기를 갖고 싶어 하는데요...(눈물) 셜록이 그리워서 제가 요즘 셜록의 책을 읽고 있어요. (웃음) 돌아가라 셜록(흑흑)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1~313 Reasons Why​ 시즌 1에 끝났다고 생각했다 한명이에요. 루.루우에 박수 칠 때 토쟈싱지 못했으니까 ​ 시즌 1보코쟈 신서 거짓 것 없는 명작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ㅠㅠ에서도 팬들에게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루루루는 시즌 4에서 끝난다고 할 생각입니다 그 이유는 주인공들이 고등 학교를 졸업하니까?기사에서 본 것 같지만 기사가 보이지 않는 벌벌 ​ 시즌 4자신에게 왔으면 그래도 만날 수 있도록..이제 친해졌다 주인공들과 ..


    >


    루시퍼 시즌 1~4LUCIFER​ 사실 브레이킹 배드/셜록/루루루 전부 신경제 정책 내용으로 번지기 전에 본 것 하는 www넷플릭스 시청하고 본인 공식적으로 거처 소리 본 루시퍼 미드 www 좋게 저의 기호 선택하니까 추천 명단에서 재미 있게 보이게 되고 볼 기본적으로 추리+수사물의 성격을 했고 약간 슈퍼 내추럴도 소견 본인에게 하면서 www(나입니다. 슈퍼 내추럴 팬...(눈물)남쥬이 매력적인 캐릭터라서 볼 만한 요 주례도 이쁘구 ww독후노리?라고 할까 약간 캐주얼한 느낌도 들미드 ww


    >


    카켁루이시ー증 하나~2도박 케글이 ​ 이 아이, 애니메이션도 추천 명단에 있어서 고등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도박 이야기.하나단 소재가 제가 좋아하는 도박으로...(?) 재밌어 보여서 봤는데 만날만해요. ! 여주광기매력 뭐라고 저는 개구쟁이 보고 건전하게 보드게임이에요. 하하 이상 간단한 넷플릭스 추천리스트 소개 마침표


    결론:나처럼 영화//,/아이니 다 좋아하는 쪽에 단점:때로는 넷플릭스 오류가 자신에 이유를 모르겠어.그럴 때 다른 기기에서 보면 역시 보일 때도 있고, 보통 전원이 off 해서 한번만 더 붙이면 과연 되기도 하고 서버상의 문재인가?최신은 역시 괜찮은데 때로 줄거리만 있어서 짜증날 때가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