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손목통증 손목건초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4:43

    >


    근육이라는 것은 많이 사용하면서 강화시킬 경우 볼륨도 커지고 힘도 세집니다. 그런데 관절은 어떨까요? 아무리 젊고 회복력이 좋은 사람도 너무 많이 쓰면 약해져요. 예를 들어,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큰손목의 통증은 당연한 것처럼 발생하고 손목건막염 본인터널증후군 같은 만성병도 생깁니다. 이쯤 되면 손목 주변의 근육과 인대의 염증뿐만 아니라 관절의 변위도 발생합니다.


    >


    "우리 몸의 관절은 크기로 구분하자면 고관절과인 어깨관절 등 크기가 큰 것도 있고 손목, 발목, 손가락, 발가락과 같은 작은 것도 존재합니다. 큰 뼈가 작은 뼈에 영향을 주고 작은 뼈는 큰 뼈에 그렇게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 때문에, 추과인 요법이라는 기법에서는 골반을 중요시하며, 견갑골 상태를 면밀하게 관찰합니다. 그러나, 큰손목이 아픈 증상과 같은 경우는 독자적으로 치료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먼저 많이 써서 통증이 생성된다는 스토리를 전해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떤 부위가 어떤 문재로 인해 아픔이 생기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한번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를 위하고 본원에서는 3개의 부위를 언급할까 하는데요. 소변은 한 가지 상적으로 쉽게 손상이 생기는 부위이며, 치료 시 간과하기 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놓칠 경우, 완전히 치료를 못해서 만성적으로 재발을 잘 하기도 하거든요.


    >


    우선은 근육의 사고입니다. 이것은 병정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몇 주 안에 대구 손목 통증이 발생했을 경우 많습니다. 손목을 굴곡시키는 수지굴근류와 손목을 신전시키는 수지신전근이 중요하며, 이러한 과긴장이 스스로 과수축에 의해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럴 때는 거창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근막을 이완시켜줄 자신있는 침을 이용하여 경결점을 없애거나 기혈의 순환을 도와줌으로써 큰 도움이 됩니다.


    >


    두번째는 관절 사건입니다. 이것은 인대의 이상까지 포함할 것이다. 왜냐하면 관절을 형성하는데 인대는 필요 불통의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손목 주위에는 손가락을 구성하는 손가락 마디부와 중수골, 손근골 등의 뼈가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되어야 자유자재로 다양한 동작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좋지 않은 자세로 너무 많이 사용하면, 이 뼈들은 정상적인 위치를 친국어과인으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추과인 요법을 통한 교정 치료입니다.


    >


    큰손목의 통증이 있을 때, 당원은 피부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합니다. 피부가 통증의 원인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의문으로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주먹을 쥐어 보세요. 그러면 손등피부가 거의 매일 나옵니다. 반대로 손을 뻗어 보면 손바닥 쪽 피부의 이완이 발발합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피부 긴장이 심각하면, 주먹을 집요하게 뻗었을 때의 통증이 발발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실제로 화상을 입은 사람이 손을 쓸 때 통증에 의해 쉽게 노출되는 것도 이러한 피부 신연 이상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대구 손목건막염, 도절방이라는 병은 간단하게 스토리하고 근육의 끝부분이 뼈에 닿게 되는 "건" 부위가 좋지 않은 정렬상태에서 오래 사용되면서 염증이 생긴 것을 스토리합니다. 이렇게 되면, 대다수의 관절이 약해지고, 주위의 나이부 조직은 휘청거리면서 탄력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때 메송이라는 기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힘줄과 인대의 탄성을 높이고 보강하여 염증과 통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대구손목터널증후군의 경우에는 손근관증후군이라고도 불리며 손목부 터널이 좁아져 정중신경이 압박되면서 생기는 손지느러미이며, 통증, 감각장 유아 등이 발생하는 것을 말한다. 대구 손목 건초염의 경우는 염증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전자의 경우는 척수와 같은 약침을 통해 윤활작용을 돕고, 후자의 경우는 황련 해독탕이며, 자기봉침과 같은 청열 해독으로 염증을 제거하는 약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인류사상 가장 오래된 의료기구 중 하과나 침이 아닐까 싶습니다. 석기시대에는 돌을 갈아서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오래되었습니다. 한의학적 의미에서는 경혈을 자극하여 경락을 따라 흐르는 경기의 순환을 돕고, 불통된 곳을 소통시켜 여러 증상을 없앤다고 생각합니다. 뜸이라는 것은 온열 자극으로 염증을 제거하는 것에 의미가 있으며, 부호는 종기인 발적된 곳을 토혈시켜 혈행을 높이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


    아무나 대구 손목건막염이나 대구 손목터널증후군이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회복력이 좋으면, 자생력이 있으면 발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다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조리 과정에서 약해진 손목을 과용해 오는 문제는 어찌 보면 임산부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약해진 인대와 건, 근육, 관절에 영양물질을 제공한다는 개념으로 체질한약은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후계침을 놓으면 어깨가 좋아진다. 어제 근처에 (소절혈) 외전근에 침을 꽂으면 어깨가 훨씬 좋아질 수도 있어요. 이렇게나 나쁘지않게 후계침을 놓아 어깨가 나아지는 것이 모지와 소지의 대립관계에 있어서 차이점부터 나쁘지는 않은 것입니다. "만약 이 타입이라면(손목등굴지 굴곡 엄지신전) 외전됩니다. 외전근이 어제인데 어제로 단축이 1어 있으세요. 그리고 기술 중에 스삼리신장하면서 어제 신장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어제 안쪽부위 신장하면서 소해부위 신장하는거 했지? 그 관계를 ppt로 풀어서 설명했다. 이 관계만 알면 다 이해할 수 있어요. 수근관증후군에 수술을 많이 합니다. 가장 주범이 사각궁 1의 전망이 큽니다. 사각근을 풀면서 치료하시면 됩니다. 사실 수술하는 것이 더 빠르긴 해요. 하지만 수술하라고는 하지 않습니다. 치료하면 좋아질 겁니다. 수술을 받으면 빨리 낫기는 하지만, 수술을 두려워하는 쪽은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