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근길 3호선, 개그맨 최효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3:10

    저는 3호선 지하철에서 두정 거장을 타고 가다가 갈아타는데 어제 퇴근길에 지하철을 타고 있었지만, 방송에서 개그맨 최효종이 자신 오는 것을 보고 놀랐어요.방송 스토리 들으니까 팬서커 이벤트에서 자기가 같이 지하철 타고 방송하게 됐다고 소개하는데 리얼리? 첫 번째 칸에 있어.못 믿겠으면 오라고 하는데?정말?제가 거의 뒤 차량을 탔는데 첫번째 차량에 뛰려고 하면 참는군...(나는 임니다 산부인과니까...)이 이벤트는 무엇일까라고 생각해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다음과 같은 기사가 본인과 있었습니다. 개그맨 최효종이 서울 지하철 3호선'개그 열차'하나하나의 승무원이 됐다는 스토리입니다.정말내용이좋은아이들어잖아요?출퇴근 지옥의 계절이 기다려지는 즐거운 공간이 될 것 같아요.이런 이벤트를 자주 해줬으면 좋겠어요.서울메트로를 응원하겠습니다.~~~~


    >


    >


    기사 보러가기


    이는 내가 실제의 녹 sound한 sound원 파 1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