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니지m 신규캐릭터 사전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8:12

    지난 리니지 m 1주년 언론 간담회에서 깜짝 공개된 신규 캐릭터'총사'가 오늘 5월 30일 오후부터 플레이 가능할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1세대에 리니지의 누리꾼도 있어, 특히들은 PC원작에서 플레이할 수 없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기대가 너무 큽니다.


    리니지m 골수 사용자와 BJ 분들은 꼭 키워야 할 것이라고 입을 모을 정도로 상당한 성능을 자랑할 것으로 보이며 업데이트 직후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발생할 혼란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사전 캐릭터 발발 기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있습니다.(링크) 아쉽게도 사전 예약 기간은 29일 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즉 업데이트 직후 바로 접속하고 즐기고 싶은 분들은 오항상 오후 3시까지 리니지 m의 신규 캐릭터 사전의 발발을 해놓고 파라프입니다. 다른 페이지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다. 안으로 연결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서버의 경우 소사 캐릭터만 사전에 개발할 수 있으며 기존 서버는 모든 캐릭터가 발회할 수 있다. 준비된 자리가 전석 꽉 찬 경우 캐릭터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고 하므로, 새로운 서버의 경우는 빨리 부탁드립니다. 접속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


    여담이지만 저도 첫 번째 키워드는 보는 견해라서 기존 서버에 저 스스로 만들어 놨습니다. 시골 서버라 그런지 여유있게 생성이 가능했는데요. 체력은 보는 것보다 높은 것 같고, 난이도도 자주 있는 것이 신경이 쓰입니다. 공개된 스킬로부터 체력이 오전 고난도가 높으면 예상하셨거든요.


    >


    어쨌든 사전 발생까지 마친 분은 '절대검 강화 이벤트'에도 참여해 주십시오. 이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 대장장이 행사와 대등한 맥락이지만,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자신의 SNS에 공유만 하면 강화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고 즉시 강화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있습니다. 또 거래를 통해서 하루에 최대 6장의 강화 주문서를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번 행사는 강화에 성공한 최대 수치에 따라 사용자 순위를 매기고, 가장 높은 순위에 있는 사용자 분들에게 경품이 주어지는 방식입니다. 하루에 1번 접속 칠로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쉽고, 좋아하면 추가로 시험하고 볼 수 있다는 유연성도 있습니다.


    >


    아직 알지 못 해서 그런지, 현재 참여 인원은 약 400여명으로 보고입니다. 참가 인원이 아직 많지 않은 만큼 랭킹 1위를 노리고 안 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기간은 충분히 진행되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


    특히+7강을 달성했을 때 구글 기프트 카드를 한 00Percent즉시 지원합니다는 측면에서 좋은 질과 보이네요. 리니지m의 신규 캐릭터 총사를 기다리시면서 가끔 꽤 길게 느껴지지만, 아래 링크에서 이벤트에 부담없이 참여해 주셔서 강화게입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