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저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56

    안녕?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걸 보니깐.. 무서워... 追... 최신 잘때도 그 sound 척이 앞으로 더 더워지면 어떨까 합니다. 그래도 이기고 내야 합니다, ​ 사무직 1을 한지도 이미 몇년.. 후크가 됐네요.컴퓨터 많이 배우고 보니 편지다 1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들어 손에 불편이 있고, 나의 증세와 관련된 것을 그때마다씩 찾아 봤는데 ​서 증상도 있고 불편함도 있고... 손목 터널 증후군과 대등한 상태였죠? 손목 터널 증후군이라고 하면 손목 앞쪽 손목 관이 좁고 지상 정중 신경이 눌려 정중 신경 지배 영역에 이상이 나타나는 경우라고 합니다.게다가 여성, 비만, 노인에게서는 자주 발생한다고 하니 저도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진작 관리를 했어야 했는데... 그게 후회가 됐어요.​ 그렇게 1을 멈출 수 없고, 스트레칭도 잘해서 스이옴스이옴 하면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저는 이번에 손목터널증후군에 더 알아보면서 불편함과 직결되는 관절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어요.어떤 이야기가 있었는지 같이 봅시다...


    >


    평소에 손목이 별로 좋지 않았거든요.. 관절 걱정도 사실 많이 했었거든요.그래서 관절에 도움이 되는 게 뭐가 있는지 알아봤는데, 먼저 관절염이라고 하면 관절 안에 결핵균 등 여러 세균이 침입하면서 하나 생긴 염증이라고 하는데 증상을 보니까 소견보다 훨씬 다양하더라고요.


    >


    ​의 관절 모양의 변형에서 통증, 부종, 피로감, 조조 경직, 관절 움직임의 장 아이 발생 등대 표적인 증세에 속하는 것이었습니다, ​ 이런 증세는 45세 이상 되면 가장 많이 본 인터넷이라는 만성 질환이라는요?요즘은 중장년에게 흔한 증상이라고 하니까 잘 알아 두면 좋겠어요...


    >


    이어서 관절에 도움이 되는 것이 뭐가 있는지 계속 살펴봤어요.저도 다른 분처럼 아내 썰매에는 관절 영양제를 먼저 알아봤어요.사실 찾아보니 제일 눈에 띄더라구요. 원래 알던 것도 몇 개 있었어요 제 주위에서도 요즘 꽤 많은 분들이 관절 영양제를 먹곤 합니다.그래서 좀... 알고있었어요 ᄏ 근데 제가 직접 이렇게 불편해서 찾아보고, 직접접하게 되서.. 감회가 새로워졌네요나도 관절 영양제 먹어볼까? 하지만 마침 잘됐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래서 알게 된 것이 관절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었습니다.관절에 도움이 되는 성분 중에 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대표적인 것 같습니다.​​


    >


    이 두 성분에 대해 알아보니 MSM은 식이유황으로 많이 찾아보고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NAG에서 많이 찾더군요. ᄒᄒ 더 찾기가 쉬웠어요 오늘 알려드릴 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관절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논문 이야기도 함께 준비했으니 천천히 살펴보세요.MSM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확인합니다.


    >


    TV조선 건강 프로그램의 일부를 가져와서 봤어요.~ 여기에는 관절염 진단을 받으신 여성분이 본인 오셨습니다..처음에는 이 분도 관절염 통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ᅲ


    >


    >


    그렇게 힘들어하던 찰나인이 여자분은 식이유황(MSM)을 먹게 됐대요.​ 먹은 해안에서 변화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관절염에 의해서 받은 상처도 많이 개선됐다고 이말하고 있었습니다, ​ 물론 1상셍할에소 도그의 변화에 의해서 취미 센 하루까지 하게 된는 그런 이말룰에서 방송을 하셔셔 ​ 그것을 보는 우리도 뭔가... 고개를 끄덕이고... 고개를 끄덕였군요. 따라서, 저는 무릎관절의 통증과 식이황은 어떤 관련이 있는지..조사하게 되었습니다


    >


    논문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만, 이 논문에서 내용을 쓰면 MSM의 연구에서 어떤 도움으로 어떻게 변천했는지 보고된 스토리라고 합니다.무릎관절 기능 장애에도 도움이 됐다는 사연이 올라왔습니다.아무래도 저처럼 손목 터널 증후군의 경우, 과인 관절 쪽의 생각은 이 MSM 논문을 잘 읽어 주셨으면 합니다.​


    >


    ​ 1더 보여서 드렸더니 MSM을 관절의 통증과 관련해서 소직죠프 실험하고 있었는데, ​ 이 과정에서 관절염의 대상자가 직접 실험에 참여했으며 ​ 하나 2주 MSM을 먹인 페이지와 안 먹는 쪽을 놓고 비교한 것 욧도락요, ​ ​ 이 때에도 전자가 후자 쪽보다 무릎 관절의 통증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했어요..기능장의 아이에게도 역시 어떤 도움이 되는지 알아봐야 겠네요.​


    >


    ​ 이것도 역시 같은 실험을 대상으로 했는데 ​ 12주간 MSM을 접하는 건드리지 않는 방향으로 나뉘었습니다 그리고 기능장 아이의 수치를 조사했다고 합니다! 결과를 보면 msm을 접하는게 더 좋아졌다고 생각됩니다.MSM은 관절의 불편함을 개선해 기능 장애 어린이에게도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


    이어서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MSM과 함께 알아두면 좋을텐데요.


    >


    선천적으로 연골이 얇은 여성 최초 녹화 이 증상과 관련해서 더 치명적이라고 합니다.그래서 이걸 다 같이 알아두면 좋을까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은데요.​


    >


    하나폰에서한N-아세틸글루코사민실험내용도방송에서확인했습니다.​ 70대 이상의 변형성 무릎 관절염 환자들이 실험 기간 중에 밥을 짓다의 과정을 그렸는데 ​ 이 부분도 도움이 될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


    >


    그리고 다른 내용도 덤으로 확인할 수 있었지만 관절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비결로 연골의 두께를 지키면서 스포츠와 함께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식사하면 된다고 방송에 자신 있는 대학교수가 이야기 써 주었습니다.ᄒᄒ 이거에 맞는 논문도 다 같이 볼 수 있었으면 건강 vs 스포츠에서 논문에 실렸는데...?


    >


    관절이 불편하신 분께 실험기간중에 N-아세틸글루코사민 vs 플라시보를 하였습니다


    >


    그 후, 불쾌감과 운동 등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아본 결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식사 고리의 분이 이 2면 정도의 차이에서 개선된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


    운동에 관해서도 똑같이 반응을 보였는데, 보행 능력과 계단 승강 능력에 각각 도움이 된 스토리가 됩니다.이런 스토리와 함께 논문도 외우면 아는 것이 힘이라고...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저는 제 증상은 손목 터널 증후군과 같은 것으로, 여러 가지를 찾아보곤 합니다.마침 관절 쪽까지 알고 뭔가 더 딱딱해진 기분입니다.가끔 뭉침도 느끼고 저림도 있는데 한시라도 빨리 관리부터 시작하자는 생각이 느껴지는 치과네요.제 건강은 스스로 지키는 것이 옳은 것 같아요.저는 지금부터라도 손 스트레칭도 꾸준히 할 것이고 위와 같은 스토리로 실천해 보려고 합니다.계속 관리해 나가다 보면 언젠가는 그 결과로 빛을 발하게 되겠죠?저처럼 손목터널증후군을 의심받을 만한 아늑한 진단을 받은 분들은 거과인, 평소에 관절이 좋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제 스토리보다 더 많은 부분을 궁금해 하실 수 있으니 제가 바로 아래 링크로 갈 수 있도록 준비해 두셨으니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저도 가끔 손목 터널 증후군의 의심되는 요증상을 체크하면서 어느 것이 더 있는지 체크해 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